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녹색 지붕은 전면이 유리로 된 이 해변가 집을 넘치게 하고 위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Houses We Love: 매일 우리는 건축가, 디자이너, 건축업자 및 주택 소유자 커뮤니티가 제출한 놀라운 공간을 선보입니다. 공유 할 사람이 있습니까? 여기에 게시하세요.

프로젝트 세부 정보:

위치: 플린더스, 빅토리아, 호주

건축가: 케네디 놀란 / @ kennedy_nolan

빌더: 개프콘

구조 엔지니어: Webb Consult

조경 디자인: Amanda Oliver Gardens  / @ amandaolivergardens

사진 작가: Derek Swalwell / @derek_swalwell

건축가로부터: "장관을 이루는 부지는 새로운 건축에 대한 선물이자 문제입니다. 긍정적인 면은 자명하지만 부정적인 면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단일 방향의 유리 상자가 그러한 사이트에서 증식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인식하고 우리는 전망 부분이 이상적인 가정 환경의 균형을 왜곡하지 않도록 측면, 전망 및 피난처의 표준 속성의 균형을 의식했습니다. 우리 고객은 매우 불안정한 절벽 가장자리에 근본적으로 변경된 Chancellor와 Patrick 집을 수용하는 이 사이트를 가지고 우리에게 왔습니다. 집을 보존하고 복원하려는 우리의 시도는 50피트 깊이의 말뚝 위에 집을 올려놓아야 하는 구조적 필요성 때문에 좌절되었습니다. 그때 우리의 접근 방식은 집의 형태와 배치를 크게 재구성하여 집을 "기억"하는 것이었습니다. 추가 수용을 제공하고 차량 및 보행자 접근 문제를 해결하는 수직 요소로 보강되었습니다. 사이트 위쪽에 있는 싱글 침실과 욕실 게스트 하우스가 여기서 작업을 완료합니다.

"브리핑은 궁극적으로 더 영구적인 거주지가 될 주말 및 여름 별장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휠체어 접근 문제와 실제로 대지의 경사면에서 까다로웠던 노인 접근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에너지 요구 사항이 낮고 여름과 겨울에 모두 편안하고 편안하고 쉬운 방법으로 손님을 맞이할 수 있으며 태양의 위치와 우세한 바람에 따라 여러 장소를 제공하고 매우 많은 집이 될 수 있습니다. 경작된 정원과 더 넓은 조경 모두와 균형을 이룹니다.

"집과 풍경의 관계는 우리 접근 방식의 측면 부분의 핵심입니다. 우리의 정규 협력자 Amanda Oliver와 함께 고안된 정원은 현재 미숙하지만 궁극적으로 게스트 하우스를 둘러싸고 숨기고 한류 돌 위에 쏟아질 것입니다. 옹벽과 심어진 옥상의 가장자리는 Spindrift Avenue에서 건축된 형태의 존재를 크게 가립니다. 그림자 측면은 완전히 자연적인 것보다 이상적인 자연에 있는 집에 대한 것이며, 건강한 서식지에 종속적인 균형을 이루는 열성 거주에 중점을 둡니다.

"공간 배치는 의도적이며 일부 특정 열망이 있습니다. 도착 순서는 감속하기 위해 고안된 내러티브입니다. 다른 경우와 사용자를 위한 뚜렷한 경로가 있지만 모두 일시 중지 지점, 위치를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굴곡을 둥글게 하고, 문을 통과하고, 어둠에서 빛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시야가 증폭됩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는 명암의 개념과 장엄한 전망의 우위를 고려하여 고안되었습니다. 어두운 내부 후퇴와 길가 안뜰에 대한 관심으로 균형을 이룹니다.

넘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32 -
0 of 2 minutes, 49 seconds 음량 0%
00:00
02:49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3/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4/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5/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6/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7/32 -
넘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8/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9/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0/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1/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2/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3/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4/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5/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6/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7/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8/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19/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0/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1/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2/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3/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4/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거리에서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5/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6/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7/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8/32 -
넘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29/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30/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31/32 -
넘쳐나는 녹지는 결국 거리에서 이 호주 해안가 주택을 숨길 것입니다 - 사진 32/32 -